🌏월드
Last updated
Last updated
WalkMining은 NFT 자산을 활용한 'World' 시스템이예요. 사용자는 World에 NFT를 배치함으로써 $WKM 채굴 효율을 높일 수 있어요.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취향에 맞게 'World'를 장식하는 데에도 사용돼요. Land: 'World'의 단위입니다.
'World'는 여러 개의 'Land'로 구성돼요. 'Land'는 레이아웃에 따라 나무, 도로 등과 같은 기본 항목의 배치가 달라져요. WalkMiner는 랜드 발행 시 여러 번 시도하여 가장 선호하는 레이아웃을 얻을 수 있어요. 각 'Land'에는 3-5개의 슬롯이 있어 NFT를 배치할 수 있으며, 각 'Land'에는 1-3개의 랜드마크를 배치할 수 있어요.
World: 'World'는 여러 개의 'Land'를 합친 통합체를 의미해요.
Tour: 누구나 자신의 'Land'를 공유할 수 있는 'Tour' 시스템이 있습니다. 이 'Tour' 시스템을 통해 WalkMining 커뮤니티는 외로운 사용자가 아닌 단결된 커뮤니티에 속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!
Level: 'Land'는 'Avatar'와 유사한 레벨 시스템을 갖고 있습니다. 'Land'의 높은 레벨은 기본 항목의 높은 품질을 의미해요.
Deposit: WalkMiner가 다른 사용자의 'Land'를 'Tour'할 때, 방문자는 'Deposit'를 지불해야 해요. 이 'Deposit'는 방문자가 미션 (걸음 수 미션)을 완료하면 반환될 수 있어요. 방문자는 'Land' 소유자의 NFT 효율을 받으며, 걷기를 시작하여 미션을 완료해야 해요. 방문자가 미션을 완벽하게 완료하면 'Deposit'를 반환받을 뿐만 아니라 NFT 효율이 적용된 'Mining Ticket'도 쉽게 얻을 수 있어요.
WalkMining World 시스템은 '부동산 임대' 개념을 반영해요. 현실 세계의 부동산 시스템과 유사하게, WalkMining Land는 다른 사용자에게 임대되어 NFT 효과와 보상을 공유할 수 있어요. 이를 통해 유료 사용자와 무료 사용자가 함께 서비스 내에서 공존하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돼요. 자세한 예시와 함께 알아볼까요? 😉
임대인 (유료 사용자)은 구매한 NFT를 자신의 Land 1, 2 및 3에 배치합니다.
임차인 A는 임대인으로부터 Land 1을 일정 기간 동안 임대하고 보증금을 지불합니다.
임차인 A는 Land 1의 NFT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.
임차인 A는 에너지 소비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.
임차인 A는 보상을 청구하고 약정된 비율로 임대인과 나눌 수 있습니다.
임차인 A가 조건을 충족하지 않으면 보증금은 반환되지 않고 임대인이 보유하게 됩니다.
더 자세한 예시와 숫자가 필요하시다면 케이스 스터디 를 확인해주세요!